갤러리PC<프라이빗 컬렉션> (대표 최창묵)은 현대미술을 소개하고 작가와 대중을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하고자 2008년 8월 무역센터 코엑스 중심부에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.

 특히 갤러리PC<프라이빗 컬렉션>이 위치한 코엑스는 편리한 교통을 기반으로 지상으로는 무역센터, 아셈타워, 도심공항터미널, 인터콘티넨털호텔, 카지노, 현대백화점 등이 위치하여 글로벌 비지니스의 메카로 자리 잡았으며, 지하로는 쇼핑, 영화관람, 전시, 아쿠아리움 및 각종 문화행사를 복합적으로 향유할 수 있는 다양한 여가시설들이 밀집하여 새로운 문화예술의 중심지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.

 각종 비즈니스종사자, 외국인, 청소년, 관광객 등 하루에도 20만 명이 넘는 계층이 이용하여 최대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코엑스쇼핑몰 지하공간 150여 평에 2층의 복층구조로 설계된 갤러리PC<프라이빗 컬렉션>은 국내작가는 물론 아시아와 유럽의 현대미술을 중심으로 전 세계 유명작가의 작품을 소개하고 역량 있는 신진작가 육성에 집중하여 대중과 호흡하고자 합니다.

 갤러리PC<프라이빗 컬렉션>은 앞으로도 온 오프라인을 통한 참신한 기획전시 및 국제교류전시의 활발한 개최를 통해 소장가치가 있는 국, 내외 유수의 작품들을 소개하고 꾸준한 컬렉터 개발로 국내 미술문화의 저변확대에 기여할 것입니다.
 
 
주소 및 연락처
전화 : 02) 551-0181
팩스 : 02) 551-0180
E-mail : top0036@nate.com
주소 :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 도심공항터미널 지하1층
        갤러리PC<프라이빗컬렉션>